뮤즈님을 위한 이벤트 안내 및 문의 사항

2021. 9. 21. 18:18
300x250

하루가 다르게 날이 덥구나 싶더니 어느덧 가을이네요. 일교차가 심한 때지요. 감기에 걸리지 않게 옷차림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글을 누르면 위 아래로 광고가 뜨고 있습니다. 이는 추후 ‘표절’과 같은 일이 재발생했을 때, 민사소송관련 문제로 달았습니다. 여기서 다시 말씀 드리는데, 표절하지 마세요.

 

공지사항과 더불어 이벤트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오랫동안 비워뒀음에도 불구하고 찾아주신 분들을 위해 작은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제 글의 여주인공 이름은 성을 제외하고 모두 ‘여주’로 통일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뮤즈님들에 한하여 뮤즈님의 성함이 들어간 글을 쓰려고 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항에 따라 댓글을 남겨주세요.

 


 

1. Q&A

 

 

Q&A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시나요? 제가 여러분께 묻고 싶은 것이 있어 오랜만에 사담성 공지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우선,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을 ‘독자’내지는 ‘여러분’이라고 칭했

realmyhardy.tistory.com

위 글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전에 댓글을 달아주신 분께서는 닉네임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2. 이 글에 비밀댓글로 성함과 원하시는 인물을 적어주세요. 닉네임은 Q&A글에 달았던 닉네임과 같게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성씨를 적어주시지 않는 경우, ‘김’씨로 설정합니다. 가명이나 이름 같은 닉네임도 괜찮습니다. (EX 제니, 하루, 미리 등)

 

※ 원하시는 인물이 추문(성추문, 마약, 음주운전, 학교폭력 등의 범죄)이 있는 경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극악의 주기를 자랑하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에 가능합니다!' 가 안 되는 사람입니다. 죄송하지만 그 점도 고려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의

 

네이버 블로그에 비해 접근성이 낮아 새 글이 올라와도 바로 확인하기 어려우신 걸로 압니다. 새 글 알람을 할 수 있는 플랫폼 등을 찾고 있는데 추천할 만한 곳이 있으실까요? 알람이나 공지 등의 용도로 쓸만한 플랫폼이나 SNS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모든 댓글에 리댓을 달아드리지 못 하지만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읽고 있습니다. 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my bl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위터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0) 2022.02.27
Q&A  (22) 2021.05.23
글감성 결제 처리중입니다  (9) 2021.02.11
끝까지 간다 2021  (4) 2021.01.04
도둑들  (4) 2020.12.26

      즐겁게 읽으셨다면 상단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은 창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BELATED ARTICLES

more